세르파벤처스, 2023 하반기 ‘하이크밸리 4기’ 참여 스타트업 모집

domaelist.com / 2023-07-20

액셀러레이터 세르파벤처스가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Hike Valley(하이크밸리)의 4기 참여 스타트업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

‘Hike Valley’는 세르파벤처스의 정규 배치 프로그램으로, 예비/초기 창업가를 대상으로 투자 유치 기회와 더불어 비즈니스 고도화를 위한 종합 멘토링을 제공한다. 매년 상하반기에 걸쳐 2회씩 운영되며, 3개월간 단기 KPI를 달성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Hike Valley 4기 참여 기업에는 3개월간, 개별 멘토링, IR 데모데이 참여, 기업 소개 영상 지원, 투자자 연계 네트워킹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수료 기업에 한해서는 기업별 최대 1억 원 투자, 세르파벤처스의 글로벌 진출 지원 프로그램인 ‘Fly Valley(플라이 밸리)’의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설립 3년 미만의 예비/초기 창업가에게 참여 자격이 주어지며, 총 5개 사를 선발한다. 최종 선정 결과는 서류 평가, 대면 평가를 거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21년 출범한 세르파벤처스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자체적인 투자 유치까지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 고도화, IR 피칭 교육에 중점을 둔 자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Hike Valley’를 매년 개최하며 초기 스타트업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현재까지 25개 사의 스타트업이 Hike Valley에 참여했다.


자료출처 : 세르파벤처스, 2023 하반기 ‘하이크밸리 4기’ 참여 스타트업 모집 –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Document

필독 정보 모음

마케터를 위한 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