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멤버십은 단 돈 1,900원

domaelist.com / 2023-08-18

❚ 컬리도 멤버십 출시! 단 돈 1,900원  

컬리가 이번 달 8월 1일 ‘컬리멤버스’라는 멤버십 서비스를 새로 개편 출시했어요. 컬리멤버스는 매월 1900원을 내면 적립금 2000원과 최대 2만 4000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종 쿠폰팩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무료배송 쿠폰, 마켓컬리 3종 할인쿠폰, 뷰티컬리 20% 할인쿠폰(최대 1만 원) 등이 제공되며, 추후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가 상품, 전용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세터

❚ 컬리 멤버스가 특별한 점

신세계 유니버스의 영향일까요? 컬리멤버스도 오프라인 혜택을 추가한 점이 특별해요.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월 1회 한 잔을 추가로 무료 제공받을 수 있고, CU 10% 할인쿠폰도 2장 제공받을 수 있어요! 또한, 컬리는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이달 중 멤버십에 가입하면 첫 달 구독료를 면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컬리카드’로 멤버십 정기 결제 등록 시 추가로 5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 컬리가 파격적인 멤버십을 출시한 이유 

컬리는 최근 적자와 시장가치 하락으로 내외부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컬리의 적자는 매년 심해지고 있고, 얼어붙은 투자 시장까지 겹쳐 2021년 프리 IPO(상장 전 지분투자)에서 4조 원대로 평가받던 컬리 몸값은 현재 2조 원까지 낮아진 상황이에요. 

컬리는 다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여러 가지 시도를 하고 있어요. 지난달에는 2023 컬리 푸드페스타라는 첫 오프라인 행사를 열어, 나흘동안 2만여 명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기도 했어요. 

컬리는 다시 도약하기 위해 멤버십 경쟁에까지 뛰어들었어요. 이번 멤버십을 통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을 지 궁금해집니다!   

<유통사별 멤버십 현황> 

Document

필독 정보 모음

마케터를 위한 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