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엔젤스,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4기 데모데이 개최

domaelist.com / 2023-10-30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빅뱅엔젤스는 신용보증기금과 함께 오는 11월 6일에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Start-up NEST)’ 14기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네스트’는 신용보증기금의 축적된 창업기업 지원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민간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액셀러레이팅, 금융지원, 장지원’의 단계적 지원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이다.

빅뱅엔젤스는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보육 기업의 유망 아이템과 기술을 투자사 및 유관기관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기업은 스피드플로어(물류 자동화 모빌리티 솔루션), 에어딥(에너지 절감형 AIoT 냉난방기 통합관제 시스템), 비컴유니버스(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호패(AI 기반 이상 로그인 탐지 SaaS),리 앤업테크(LBS를 활용한 데이터 기반 폐기물 통합 관리 솔루션), 퍼스트랩(집속형 초음파 기술), 오아이온(안전한 실내공기를 위한 공기청정 살균모듈)이다.

빅뱅엔젤스 지현철 대표는 “지난 3개월 동안 참여 기업의 맞춤형 지원을 통해 사업 고도화, 국내 투자유치, 팁스 선정 등 실질적인 성과를 보였다” 며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참여 기업이 많은 투자자에게 소개되어 후속 투자 등의 성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빅뱅엔젤스는 지난 5년간 스타트업 네스트 운영사로 참여해 왔으며, 해당 기간동안 보육 기업 총 11개 기업에 40억원을 직접 투자하고, 이중 7곳이 팁스(TIPS)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자료출처 : 빅뱅엔젤스,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4기 데모데이 개최 –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Document

필독 정보 모음

마케터를 위한 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