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엔젤파트너스, ‘2024 유니팜’ 참여 기업 모집

domaelist.com / 2024-03-07

탭엔젤파트너스가 농식품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유니팜(UniFarm) 2기를 모집한다.

유니팜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업기술진흥원과 탭엔젤파트너스가 함께 진행하는 2024 농식품 기술창업 액셀러레이터 육성지원사업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농식품 전 밸류체인 내에서 높은 잠재력을 가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혁신을 주도하는 7년 미만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정기업에게는 최대 1,200만원의 사업화자금과 함께 9개월간의 정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진다. 기업진단 및 역량강화 교육, 비즈니스모델 설계, 기업 상황에 맞는 1:1 컨설팅, IR 피치덱(Pitch Deck) 고도화, 외부 네트워킹 연계, 오픈이노베이션 행사, 데모데이를 통해 투자유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탭엔젤파트너스의 관계자는 “유니팜 1기 프로그램을 통하여 쌓아온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이며, “당사가 보유한 B2B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스타트업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그램 운영을 맡은 탭엔젤파트너스는 시드팁스(Seed-TIPS)·팁스(TIPS) 운영사로, 변호사·변리사·회계사·공학박사 등 전문 역량을 활용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컨설팅과 투자 활동을 통해 창업자들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해 왔다.


자료출처 : 탭엔젤파트너스, ‘2024 유니팜’ 참여 기업 모집 –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Document

필독 정보 모음

마케터를 위한 도구